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연예, 스포츠

한초임

by 원피스랜드 2021. 1. 9.
반응형

미스트롯2에 나온 한초임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프로필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게요.

 

 

출생 : 1990년 12월 4일
신체 : 167cm, 49kg, 
혈액형 : A형
포지션 : 리더, 서브보컬, 대표, 매니저, 프로듀싱, 스타일리스트, A&R
학력 : 국민대학교 무용과 발레전공
경력 : 걸그룹 카밀라 활동시기  (2018.08~2019.07)
취미 : 춤, 볼링, 골프, 운전, 노래, 복싱
특기 : 춤, 축구, 무용, 볼링,  MMA

 

 

카밀라 활동전이죠 ~

2013 년에는 엠넷 댄싱 9에 출연하기도 했었습니다.

 

2017년에는 엑스라는 댄스팀을 운영하고 활동했고, 2018년 러브캐쳐 시즌1에 출연하여, 

이채운과 최종 커플로 선정이 되었어요. 

 

 

 

그뒤로 결별했다고 알려져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찾아 볼수가 없네요.

 

 

 

 

취미와 특기를 보면 못하는게 없을정도로 다재다능 합니다.

카밀라의 제작자이자 리더, 스타일리스트, 매니지먼트 등을 맡았다고 밝혀 심사위원들의 감탄을 했습니다.
직접 만든 부츠를 신고 나온 한초임은 무대에서 직접 꾸민 스탠드 마이크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2018년에는 걸그룹 카밀라로 다시 대뷔 했어요.

 

 

 

카밀라멤머로 한초임이 서울 가요대상에서 가장 시선을 끈 주인공이 되어서 이슈를 사기도 했는데요.

한초임에  시스루 안으로 보이는 의상이 이슈가 되었었네요.

 

 

 

대부분의 포털 사이트에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기도 했고, 뜨거운 관심을 끌었습니다.

평소의 패션까지도 엄청 이슈가 되었다고 하네요.

2019년 7월 카밀라 멤버들의 의견으로 아쉽게 공식 해체했습니다.

이후 8월 21일 'Romeo'를 발표하고 솔로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디지털 싱글 앨범인 "로미오" 도 냈는데, 유투브 영상에 있어 링크 걸어드려요

 

최초 1인 소속사 대표, 매니저, 홍보, 운전, 스타일리스트, 정산 등 모든걸 오로지 혼자서

다 소화하면서 진행했다고 해요.

정말 대단하죠. 

한초임 실글앨범 로미오 보기

 

참 여러가지 분야로 활동을 많이 했는데요.

 

 

 

나혼자 산다 출연

2018년도에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기도 했었는데요.

정식 게스트로 출연한것은 아니고, 

노라조가 나혼자산다를 찍고 있었는데, 주변에 있던 카밀라는 휴게소 식당에서 밥을 먹을 생각이 전혀 없었는데도 그냥 그쪽을 기웃거리다가 출연 했다고하네요.  

 

한초연 왈 : 

"잠깐이라도 화면에 나올까 싶어 가봤어요. 안되더라도 노라조와는 음악 방송에 함께 출연했었으니 인사라도 드리자는  마음으로 그쪽에 갔는데 조빈 오빠가 하이파이브를 하며 반갑게 맞아 주셨어요”

그리고나서 당시 엄청나게 실검 1위에 올라갈정도로 엄청나게 이슈가 되었었다고하네요.

 

 

 

 

최근에는 미스트롯2에 출연하면서 엄청 이슈가 되고있네요.

한초임은 12월 31일 송에서 김혜연의 ‘사르르’를 선곡했어요.

국민대 무용학과다 보니까 역시 춤도 빠지지가 않네요.

한초임은 여러 번의 턴과 머리를 흩날리는 격한 섹시 안무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출연진들의 호응을 샀습니다.

한초임의 "사르르" 무대 보기

 

 

 

 

다음무대는 1월 7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트롯2(미스트롯2)에서는 트윈걸스와 한초임, 김명선이 연합한 ‘30대초임’ 팀이 무대를 꾸몄는데요.  

 

바다는 “네 분의 연습 과정을 보지 못했지만 얼마나 맹렬히 연습했을까. 초임 씨는 김완선 선배님을 보는 것 같았다. 그렇게 위에서 두 마디 이상 다리 찢고 노래 부른 여자 가수는 최초라고 생각한다. 어려운 자세인데 이목이 집중되어 있는데 본인이 느끼면서 부른 걸 칭찬하고 싶다”고 평했다.

 

 

 

 

한초임과 함께한 김명선은 음정에서 불안한 모습을 보이며 위일청의 지적을 받았는데요. 

“오늘 제가 많이 부끄러웠다. 다른 친구들보다 춤도 부족하고 노래도 부족했고 했는데요.

아참, 이분에 제가 알고 있는 코미디 빅리그에 그 김명선 이죠??

찾아보니까 맞네요. 

 

결론은 한초임은 합격하고 김명선이 탈락했다고 해요.

 

 

한초임 사진모음

 

다음이 또 기대 됩니다.

요즘 멋진 활동 보여주고 있는 한초임님 앞으로도 멋진 활동을 기대할게요.

 

 

반응형

댓글